본문 바로가기

히키 쇼핑

히키의 겨울나기용 옷 개봉기

안냐세요
저희 지역은 아까 눈 오던데 엄청 이뻤어요ㅠㅠ
문제는 학교라 사진을 못 찍었다는거죠...
다음에는 꼭 찍을거에욧!!

어쨌든
오늘은 제가 따뜻하고 나른한 생활을 위해 옷을 샀어요

​우와 이거 글씨색 넣는거 너무이뻐 취적

​​꼼파뉴​의 후드티와 ​엠블러​의 맨투맨입니다!

토요일부터 목 빠지게 기다렸는데 이제 왔네요ㅠㅠ

자자 어서 뜯어보죠

​Teddy 오버핏 기모 스웨트셔츠
​​​아이보리로 주문했는데 역시 색이 이쁘네요
뭔가 엄청 오버핏이라 작은사이즈로 주문했는데도 크네요

​​모애소매

​생각했던것보다 더 이뻐요!! 최고에요​@@

안쪽에 있는 기모덕에 따뜻하고 부드러워요
으아아아 촉감 중독되요..

​레터링 타투 후드 기모
​이 옷은 반대로 사이즈가 작게 나와서 젤 큰거로 주문했어요 ㅋㅋ
마찬가지로 기모있어서 따뜻하고 촉감 좋아요!!

​또 ​모애소매

두 옷 다 예쁘고 따뜻해서 좋아요@@
옷들이 이쁜게 너무 많네요 ㅠㅠ
헷헷 이러다 탕진하겠어요

나중에 데이트 할때 입어야겠어요!!

​그렇게 모솔각제는 평생 못 입었다..